모모 김희철, 아이돌 커플 사랑 응원 받는 이유
모모 김희철, 아이돌 커플 사랑 응원 받는 이유
  • 이연주 기자
  • 승인 2020.01.28 2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모와 열애 사실을 인정한 김희철이 열애 인정 후 처음으로 심경을 털어놓았다.

두 사람은 두 차례 열애설이 불거진 이후 소속사를 통해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털어놨다. 트와이스는 현재 최고의 인기를 모으고 있는 걸그룹이기에 김희철과의 열애는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팬들은 두 사람의 사랑을 응원해주며, 아낌없는 지지를 보냈다.

모모는 열애설 이후 팬카페를 통해 팬들에게 미안함을 전했다. 모모는 “2020년이 되자마자 원스들을 놀라게 해 버려서 진심으로 미안한 마음이 크다”라며 “ 사실 이 편지를 쓰는 것도 진짜 많이 고민했다. 이걸로 원스들에게 더 상처 주는 건 아닐까. 가만히 있는 게 더 원스를 위하는 걸까. 많이 조심스러웠는데 저는 원스들과 대화를 많이 해왔으니까 저의 방법으로 원스들이랑 소통하고 싶어서 이렇게 편지를 쓰게 됐다”며 조심스러운 마음을 전했다.

또한 “항상 자랑스럽고 진짜 소중하다. 제가 지금 말이 정리가 되고 있는지 잘 모르겠는데 저의 원스에 대한 진심이 아주 조금이라도 전해졌으면 좋겠다. 2020년 이제 시작이니까 원스, 트와이스 모두 건강이 1번이다. 사람마다 개인적인 일로 힘든 일도 있을 거고. 우리 때문에 짜증나거나 힘든 일이 있겠지만 우리 원스들에게는 힘든 일보다는 행복한 일들이 몇 배 더 남았으면 좋겠다”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김희철 역시 오늘 “이슈(열애설)가 터졌을 때 양측 팬들에게 너무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그런데 많이 박수를 쳐주고 응원도 해주더라. ‘내가 그래도 15년 동안 연예 생활을 나쁘게 하진 않았구나’ 라는 생각을 했다”며 열애를 지지해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그는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었던 김희철은 팬들을 ‘꽃잎’으로 표현한 곡을 준비 중이었지만, 혹여나 진심이 잘못 전해질 수 있어 준비중이었던 앨범까지 중단한 상태라고 밝혔다.

평소 모모와 김희철의 팬사랑은 유별났다. 팬들에게도 그 마음이 전해졌을 터.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두 스타의 열애설로 놀랐을 팬들이지만 평소 이들이 보여줬던 진심을 알기에 이들의 사랑도 지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