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들의 내 집 마련 비법은?
신혼부부들의 내 집 마련 비법은?
  • 박철중 기자
  • 승인 2020.01.24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빙센스 2월호, 신혼부부 다섯 쌍의 ‘내 집 마련’ 리얼 스토리
3년 안에 닥칠 부동산 특이점 ... 올해 유행할 트렌드 컬러 소개
리빙센스 2월호 표지 / 리빙센스 제공
리빙센스 2월호 표지 / 리빙센스 제공

리빙센스는 2월호에서 주거 공간과 관련한 다방면의 이슈를 살피고 읽을거리를 제안한다.

2월호 스페셜 이슈에서는 ‘집을 산 신혼부부들’이라는 주제로, 결혼과 함께 거주할 집을 장만한 신혼부부 다섯 쌍의 ‘내 집 마련’ 리얼 스토리를 들어본다. 주거 형태, 매입 방식, 대출 전략까지 격변하는 부동산 정책 속에서도 내 집을 마련할 수 있었던 노하우를 소개한다. 이와 함께 부동산 및 재테크 전문 필자들의 연재 칼럼이 새롭게 시작돼 종잣돈 만들기, 3년 안에 닥칠 부동산 특이점에 대해 들려준다.  

또한 다양한 인테리어 사례를 통해 더 나은 집 꾸미기 안목도 높일 수 있다.

리빙센스 2월호, 2020년 트렌드 컬러 / 리빙센스 제공
리빙센스 2월호, 2020년 트렌드 컬러 / 리빙센스 제공

2020년 트렌드 컬러를 통해 알아보는 공간과 가구의 컬러 매칭, 19세기에 지어져 호텔로 사용됐던 건물을 레지던스 공간으로 개조한 해외 인테리어 사례, 속초에 새로 올린 햇살 가득한 전원주택, 플로리스트가 꾸민 한남동 전망 좋은 아파트, 프렌치 감성을 새로 입힌 아파트 인테리어, 공간 활용의 좋은 예를 보여주는 아파트 인테리어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한국을 사랑하는 방송인 마크 테토가 매달 한국의 예술가와 만나 인터뷰하는 연재 기사 ‘마크 테토의 아트스페이스’에서는 나무가 가진 물성을 재해석해 세상에 하나뿐인 가구 작품을 만드는 왕현민 작가를 만나 이야기를 나눈다. 이와 함께 정월대보름 음식, 제철 식재료 당근을 활용한 요리, 클래식 블루를 활용한 패션·뷰티 화보, 초등학생의 사회성을 높이는 교육법, 학원을 다녀도 성적이 오르지 않는 아이를 둔 부모를 위한 조언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가 독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리빙센스 2월호는 현재 온라인·시중 서점에서 절찬리 판매 중이다.

리빙센스 2월호 / 리빙센스 제공
리빙센스 2월호 / 리빙센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