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클로버 "행운의 식용 네잎클로버, 온라인서 만나요"
푸드클로버 "행운의 식용 네잎클로버, 온라인서 만나요"
  • 박철중 기자
  • 승인 2020.01.22 2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개편 · 온라인몰 입점 완료
푸드클로버, 홈페이지 개편 및 온라인몰 입점 마치고 식용 네잎클로버 본격 판매 / 푸드클로버 제공
푸드클로버, 홈페이지 개편 및 온라인몰 입점 마치고 식용 네잎클로버 본격 판매 / 푸드클로버 제공

행운의 네잎클로버를 식용으로 생산하는 푸드클로버가 홈페이지 리뉴얼과 온라인몰 입점을 마치고 본격 판매에 나섰다고 22일 밝혔다.

푸드클로버는 지난해 중순부터 입소문과 연말연시 기간 문의가 많아지면서 실시간 고객 응대와 편리한 구매 지원을 위해 온라인몰에 입점했다고 전했다.

푸드클로버는 지난 5년간 연구 끝에 2011년 네잎클로버만 자라는 종자를 개발하고 2012년 식약처에 식용 작물로 등록했다. 그리스 신화 속 행운의 여신 티케(Tyche)와 사랑과 미의 여신 아프로디테(Aphrodite)를 상징한 티아(tya) 브랜드를 만들어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네잎클로버 티아는 그 상징만큼이나 즐겁고 기쁜 모임에 인기가 높다. 현재 63빌딩 식당가와 호텔 신라, 롯데호텔, 워커힐 등 호텔 레스토랑에 공급 중이다. 스타벅스 히트 상품 ‘오트 그린티 라떼’의 토핑 네잎클로버로 쓰이면서 식음료, 커피, 카페 및 베이커리 등 관련 프랜차이즈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 대형마트 홈플러스에 공급하면서 누적판매 500만잎 돌파했다.

홍인헌 푸드클로버 대표는 “네잎클로버 대중화를 빠르게 진행 할 계획”이라며 “고객들이 제때 행운을 나눌 수 있게 차질없이 공급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