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상, 김하영에게 미안하다 사과한 이유는?
유민상, 김하영에게 미안하다 사과한 이유는?
  • 김수진 기자
  • 승인 2020.01.14 16:2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맨 유민상이 김하영과 열애설이 불거진 이후 주위의 반응에 대해 설명했다.

14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유민상이 특별 DJ로 참석했다.

이날 DJ 김태균은 “지난주에 김하영이 출연하고유민상과의 열애설과 결혼설로 연예계가 들썩였다”고 말문을 열었다.

지난주 김하영과 유민상은 열애설에 휩싸이며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이에 유민상은 “죄송하다. 원래 ‘개그콘서트’에서도 언급을 했었는데 ‘컬투쇼’에 김하영이 나온 후 더 화제가 됐다”며 “이후 ‘개그콘서트’에서 이 기회를 놓칠 수 없다고 해서 다시 한 번 김하영씨를 언급했다. 상대방의 입장 표명 없이 진행해서 죄송하다”며 사과의 뜻을 밝혔다.

열애설 이후 주위의 반응에 대해 유민상은 “내가 여러 번 열애설이 있었고, 실검 1위가 됐는데 이번에는 놀라울 정도로 그 누구도 내게 연락하지 않았다”고 답했다.

유민상은 “엄마에게는 연락이 왔다. ‘서프라이즈’ 팬인데 (김하영) 사인 좀 받아달라고 하시더라. 엄마도 안 믿는 것”이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유민상은 “사람들이 모두 믿지 않더라. 진짜 결혼한다고 해도 안 믿을 것 같다”며 “김하영에게 폐가 될까 봐 죄송할 따름”이라며 재차 사과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미투운동 2020-01-14 16:47:41
다음유튜브구글에서 성범죄1위 목사 검색 필독하자 다음네이버구글에서 종교개판이다 검색 필독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