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권읽기, 겨울방학 레이스 시작한다
천권읽기, 겨울방학 레이스 시작한다
  • 김란영 기자
  • 승인 2020.01.03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6일부터 3월 1일까지
총 28명에게 상장·트로피 시상
천권읽기가 제3회 겨울방학 레이스 신청을 받고 있다/ 도넛소프트랩 제공
천권읽기가 제3회 겨울방학 레이스 신청을 받고 있다/ 도넛소프트랩 제공


독서 이력 관리 애플리케이션 천권읽기가 제 3회 '겨울방학 레이스'를 시작한다. 방학 레이스는 다독을 즐거움을 깨닫고 목표 달성의 성취감을 느껴보자는 취지에서 방학 기간 동안 열리는 이벤트다. 이번 겨울방학 레이스는 1월 6일부터 3월 1일까지 진행된다. 

기본 심사 기준은 ▲자신이 세운 목표 달성 ▲양질의 리뷰 작성 ▲천권읽기의 다양한 기능 활용 ▲가장 많이 책을 읽은 참여자 등 네 가지다. 

이 중 한 가지만 충족해도 참가기념 뱃지가 우편으로 발송된다. 

시상은 ▲유치부 ▲초등저(1,2학년) ▲초등중(3,4학년) ▲초등고(5,6학년) 네 부분으로 나눠 진행된다.  

추최측의 심사를 통해 각 부문에서 대상(1명), 최우수상(2명), 우수상(2명), 장려상(2명)을 선정해 총 28명에게 상장, 트로피 등을 시상한다. 

참여 방법은 앱 내 이벤트 채널에서 1월 31일까지 겨울방학 레이스 참여 신청을 한 후 읽은 책을 등록하면 된다. 독서방 혹은 자신의 기록 관리와는 무관하게 이벤트 기간 내 독서기록, 리뷰기록 등이 자동으로 처리 된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백혜영 도넛소프트랩 대표는 "천권읽기 레이스는 어린이들이 방학동안 독서에 집중하고  다독을 실천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라며 "제 3회 천권읽기 방학레이스에서 독서습관도 만들고 더불어 성취감과 자신감을 얻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