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의 탈의 매력 뽑낸 정용화…그라치아 1월호서 독점 공개
상의 탈의 매력 뽑낸 정용화…그라치아 1월호서 독점 공개
  • 박철중 기자
  • 승인 2019.12.24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지 그라치아 1월호 커버 장식한 정용화 / 그라치아 제공
패션지 그라치아 1월호 커버 장식한 정용화 / 그라치아 제공

패션지 그라치아가 2020년 1월호에서 군 복무를 마친 가수 정용화의 모습을 화보로 독점 공개했다.

정용화는 공개된 화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잘생김’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특히 상의를 탈의한 채 슈트를 입은 모습에서 더욱 성숙해진 그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군 생활 이전과 이후 가장 달라진 점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정용화는 “입대하기 전에는 일의 비중이 컸다. 나 자신보다 대중이 원하는 것 위주로 생각했는데, 지금은 ‘진짜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하고 싶을 때 하자’ 이렇게 생각이 바뀌었다. 촉박한 마음이 조금은 사라진 것”이라고 답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서는 “해외 투어를 시작했고, 앨범도 발매 계획 중이다. 드라마 제안도 들어와 시기가 잘 맞으면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전역하고도 찾아주는 분들에게 너무 감사하고 행복하다. 어떤 방법으로든 보답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라치아 1월호에서는 정용화의 역대급 화보 외에 장안의 화제인‘펭수’ 스페셜 및 배우 이다희, 이유비, 가수 폴킴, 최병찬, 이나은의 새로운 모습을 답은 화보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새해를 맞아 마련한 코너 '텍스트 미 해피 뉴 이어'(TEXT ME HAPPY NEW YEAR)에서는 영화감독 오기환, 셰프 박준우, 작가 맹지나, 뮤지션 하현상 등 11인의 아티스트들이 직접 적어보낸 에세이도 담겨 있다.

출간과 동시에 주문 폭주로 품절 사태를 빚은 그라치아 1월호는 현재 온라인과 시중 서점에서 정상 구매 가능하다.

[추천기사] 우먼센스 1월호, 결혼 앞둔 한다감 화보 공개

가수 정용화, 그라치아 1월호 커버 장식 / 그라치아 제공
가수 정용화, 그라치아 1월호 커버 장식 / 그라치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