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씽 위드 아티스트’로 걸그룹 여자친구와 노래 불러요
‘썸씽 위드 아티스트’로 걸그룹 여자친구와 노래 불러요
  • 김여주 기자
  • 승인 2019.12.20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썸씽 위드 아티스트 이벤트 / 썸씽 제공
썸씽 위드 아티스트 이벤트 / 썸씽 제공

노래방 앱(App) ‘썸씽(SOMESING)’은 스타와의 듀엣을 즐길 수 있는 썸씽 위드 아티스트 메뉴를 신규 오픈하면서 걸그룹 여자친구와 함께 듀엣 부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썸씽 위드 아티스트의 첫 번째 스타는 걸그룹 ‘여자친구’다. 지난 2015년 여성 6인조로 데뷔한 여자친구는 ‘시간을 달려서’, ‘지금부터 우리는’, ‘너 그리고 나’ 등의 히트곡과 수백만 명의 팬덤을 가지고 있다.

여자친구 멤버 6명의 인사말과 은하, 유주의 ‘시간을 달려서’ 듀엣 선창으로 시작된 ‘썸씽 위드 아티스트 – 오늘부터 나랑 썸씽할래?‘ 듀엣 이벤트는 내년 1월 2일까지 진행된다. 참여하려면 여자친구가 선창으로 부른 곡에 듀엣 하기로 노래를 완성한 후, 썸씽 앱에 포스팅하면 된다. 이벤트 마감 후 자체 시상을 통해 총 300만 원 상당의 썸씽 자체 토큰(암호화페)이 지급될 예정이다. 

김희배 썸씽 대표는 “인도네시아 모바일 광고 플랫폼인 캐시트리와의 협력 이후 동남아 시장 확대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 등을 기획 중이었는데 인기 걸그룹 여자친구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썸씽이 K팝 문화의 창구로서 새로운 플랫폼이 되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여자친구 소속사인 쏘스뮤직 관계자는 “글로벌 확장성이 큰 썸씽을 통해 팬과 소통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창구가 생겼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듀엣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앱 내 공지 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앱은 구글플레이, 애플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