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안정적 노후 위한 골든라이프 캠퍼스 열어
KB, 안정적 노후 위한 골든라이프 캠퍼스 열어
  • 김여주 기자
  • 승인 2019.11.29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퇴설계 도움 되는 서비스 꾸준히 제공할 것”
KB국민은행은 지난 28일 서울 을지로 페럼홀에서 ‘KB 골든라이프 캠퍼스’ 프로그램을 개최했다. / KB제공
KB국민은행이 서울 을지로 페럼홀에서 ‘KB 골든라이프 캠퍼스’를 진행하고 있다. / 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 지난 28일 서울 을지로 페럼홀에서 장년층 고객 200여 명을 초청해 ‘KB 골든라이프 캠퍼스’ 프로그램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KB 골든라이프 캠퍼스’는 50~60대 고객의 든든한 노후생활 지원을 위한 생애설계 주제별 정기 세미나 프로그램이다. 특히, 장년층 고객의 주요 관심사인 부동산, 투자, 건강, 여가 등을 주제로 해당 분야별 전문가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날 행사는 KB금융그룹 WM 스타 자문단 전문가의 강의로 3시간 동안 진행됐다. 1부에서는 ‘분쟁 없는 상속설계’를 주제로 상속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가족 간 분쟁 등 법적 문제에 대해 곽종규 변호사가 강의를 진행했다. 2부에서는 ‘저금리 시대의 자산관리’를 주제로 김진영 전문가가 저금리 시대의 자산관리 방향과 앞으로 주목해야 할 상품에 대해 설명했다.

한 참석자는 “상속과 증여 중 어떤 방법으로 자녀에게 재산을 물려줘야 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오늘 강연을 통해 해결 방법을 찾았다”며 “또 분산투자를 통해 변동성은 낮추고 수익은 올릴 수 있는 투자 방법도 배울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걱정없는 노후생활을 위해서는 사전에 체계적인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은퇴설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