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뚜루, 크리스마스 시즌 아이스크림 케이크 5종 출시
나뚜루, 크리스마스 시즌 아이스크림 케이크 5종 출시
  • 김연주 기자
  • 승인 2019.11.27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통점 전용 2종·전문점 전용3종 선봬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크리스마스 시즌 아이스크림 케이크 5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제과 제공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크리스마스 시즌 아이스크림 케이크 5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크리스마스 시즌 아이스크림 케이크 5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나뚜루가 선보인 아이스크림 케이크 ‘윈터 포레스트’는 눈이 내린 숲의 느낌을 살린 제품이다. 달콤한 딸기, 초코 베이스 위에 슈가파우더를 뿌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냈고 라즈베리와 블루베리, 오렌지칩 등 다채로운 색깔의 과일로 토핑했다. ‘화이트 클라우드’는 녹차, 딸기, 초코 및 바닐라초코아몬드 베이스 위에 구운 코코넛 칩을 올린 케이크로, 가운데 화이트 초콜릿으로 구름을 형상화했다.

‘윈터 포레스트’, ‘화이트 클라우드’ 등 아이스크림 케이크 2종은 편의점, SSM과 온라인 등 유통점에서 판매된다.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화이트 포레스트’와 ‘디어 티라미수’, ‘말랑이 밀크’ 등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은 구매할 시 나뚜루 보냉백을 4900원에 만날 수 있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화이트 포레스트’는 딸기, 초코, 바닐라, 민트 베이스에 오렌지칩과 라즈베리 등 각종 과일을 토핑한 제품이며 ‘디어 티라미수’는 티라미수 베이스에 사슴 모양의 초콜릿, 시나몬 스틱 등의 장식을 올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케이크다. ‘말랑이 밀크’는 소프트캔디 ‘말랑카우’의 캐릭터 ‘말랑이’를 케이크 윗면에 올리고 크리스마스 장식을 더한 귀엽고 앙증맞은 케이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