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만 마주쳐도 웃음"…그라치아, 현아·던 '애정' 케미 화보 공개
"눈만 마주쳐도 웃음"…그라치아, 현아·던 '애정' 케미 화보 공개
  • 박철중 기자
  • 승인 2019.11.26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치아 12월 호, 홀리데이룩 화보 외 배우 김선아, 주원, 권나라, 기은세 스타 화보
꼭 알아야 할 트렌드 이슈 ‘10 핫 스토리' 담아
그라치아 12월 호 커버 장식한 가수 현아와 던 커플 / 그라치아 제공
그라치아 12월 호 커버 장식한 가수 현아와 던 커플 / 그라치아 제공

패션지 '그라치아'는 12월 호에서 가수 현아와 던 커플의 스타일리시한 화보를 공개했다. 

연예계 공식 커플인 현아와 던은 자연스럽게 키스신을 연출하거나 눈맞춤을 하며 웃음을 터뜨리는 등 실제 커플만이 보여줄 수 있는 리얼함과 유쾌함으로 촬영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그라치아는 로큰롤 스타일의 슈트와 드레스 등 홀리데이 룩으로 연출한 현아와 던이 서로에게 질의응답하는 인터뷰를 통해 연말 계획을 밝혔다고 전했다.

현아는 “연말 시상식까지 눈코 뜰 새 없이 보내고 싶다. 연말 무대를 하면서 ‘벌써 1월 1일이야?’하는 기분을 느낄 것"이라고 바람을 전하자, 던은 "바쁘게 일하자"며 서로를 격려하는 등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그라치아 12월 호에서는 현아와 던의 홀리데이 화보를 비롯해 배우 김선아, 주원, 권나라, 기은세, 아미송, 김동준, 박선호, 이도현 등 스타들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화보도 함께 공개된다. 또한, '인싸'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트렌드 이슈 ‘10 핫 스토리(HOT STORIES)’를 비롯해 패션 디자이너 조너선 앤더슨 인터뷰, 카페인 뷰티 팁, 인테리어 트렌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화보와 이슈를 담은 그라치아 12월 호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