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비타민 충전 이벤트 연다
웅진식품, 비타민 충전 이벤트 연다
  • 김연주 기자
  • 승인 2019.11.20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첨통해 온장음료 '내사랑 유자C' 한 상자(24개입) 증정
웅진식품 공식 홈페이지서 응모 가능...오는 12월 1일까지 진행
웅진식품의 대표 음료 ‘내사랑 유자C’가 소비자를 대상으로 비타민 충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웅진식품 제공
웅진식품의 대표 음료 ‘내사랑 유자C’가 소비자를 대상으로 비타민 충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웅진식품 제공

웅진식품의 대표 음료 ‘내사랑 유자C’가 소비자를 대상으로 비타민 충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장음료 내사랑 유자C는 100% 국산 유자의 진한 맛과 향을 담은 제품으로 온장 보관이 가능해 추운 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내사랑 유자C는 100mL 당 비타민C 1일 권장량인 100mg이 함유돼 별도로 약을 섭취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비타민을 충전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추운 겨울을 맞아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C 섭취의 중요성을 알릴 목적으로 마련됐다. 다음달 1일까지 웅진식품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내사랑 유자C 비타민 충전 버튼을 클릭하고 개인 SNS로 스크랩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거쳐 총 10명에게 내사랑 유자C 280mL 한 상자(24입)를 증정한다.

김정현 웅진식품 온장음료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면역력이 약해지는 겨울철에 손쉽게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는 비타민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다”면서 “상큼한 유자의 맛을 그대로 담은 내사랑 유자C와 함께 비타민C를 충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