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시즌 메뉴로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이디야커피 시즌 메뉴로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 김연주 기자
  • 승인 2019.11.19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수수라떼, 고구마라떼 출시
양송이·감자 베이컨 컵수프 등 수프 2종 함께
이디야커피가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음료 옥수수라떼와 고구마라떼 및 컵수프 2종을 출시했다. /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가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음료 옥수수라떼와 고구마라떼 및 컵수프 2종을 출시했다. / 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가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음료 옥수수라떼와 고구마라떼 및 컵수프 2종을 19일 출시했다. 

이디야커피가 선보인 옥수수라떼와 고구마라떼는 겨울철 대표 간식을 음료 형태로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고소한 옥수수 본연의 맛을 잘 구현한 옥수수라떼는 달콤한 휘핑크림 위에 옥수수 맛 크런치 초콜릿을 토핑해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고구마라떼는 호박고구마 페이스트를 활용해 고소하고 달콤한 고구마의 풍미를 진하게 느낄 수 있는 음료다.

겨울 시즌으로 출시된 컵수프 2종은 매장 내에서 디저트와 식사까지 해결하는 문화가 형성됨에 따라 출시한 제품이다. 이디야커피는 고객 편의를 위해 떠먹는 수프가 아닌 전용 컵에 마시는 수프로 준비했다. 

수프 2종은 ‘양송이 수프’와 ‘감자 베이컨 수프’로 구성됐다. 양송이 수프는 잘게 잘린 양송이버섯의 향과 부드러운 수프가 잘 어우러지는 제품이다. 감자 베이컨 수프는 고소한 감자 수프의 맛과 쫀득한 베이컨칩의 식감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겨울철을 맞이해 옥수수라떼부터 컵수프까지 따뜻한 느낌을 주는 제품들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즌 특성을 살린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들이 계절마다 새롭게 즐길 수 있도록 메뉴군을 넓혀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