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핼러윈데이 준비하세요"
"즐거운 핼러윈데이 준비하세요"
  • 김연주 기자
  • 승인 2019.10.21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U, 총 6가지 기획상품 출시 및 할인 이벤트 진행
편의점 CU가 약 10일 앞으로 다가온 할로윈데이에 맞춰 기획상품과 각종 이벤트를 준비했다. /BGF리테일
편의점 CU가 약 10일 앞으로 다가온 핼러윈데이에 맞춰 기획상품과 각종 이벤트를 준비했다. /BGF리테일

편의점 CU가 10여 일 앞으로 다가온 핼러윈데이에 맞춰 기획상품을 출시했다.

핼러윈데이는 미국의 대표적인 어린이 축제로, 매년 10월 31일 분장을 하고 사탕이나 초콜릿 등을 얻으러 다니는 문화로 잘 알려져 있다. 

CU가 선보인 핼러윈데이 기획상품은 총 6가지로, 버튼을 누르면 불빛이 반짝이는 호박, 눈알, 해골 모양의 LED 막대봉과 사탕을 담은 할로윈 LED 캔디, 귀여운 호박 모양 바구니와 아이셔, 마이구미 등 인기과자가 담겨있는 호박통바구니, 쇼퍼백에 엠앤엠즈 핼러윈 에디션을 담은 엠앤엠즈 반사백 등이다. 

또 30여 가지 기존 상품의 패키지를 핼러윈 분위기에 맞춰 변경한 에디션도 선보인다.

핼러윈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CU는 오는 25일 정오까지 핼러윈 기획상품 또는 에디션으로 패키지가 변경된 상품을 구매한 후 CU 페이스북에 인증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 호러핼러윈 입장권을 선물한다.

고객들이 부담 없이 핼러윈을 즐길 수 있도록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해태 알사탕, 크라운 땅콩카라멜, 오리온 통아몬드캔디 등 인기 제품 및 젤리 13종을 삼성카드로 결제할 경우 반값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석환 BGF리테일 MD운영팀장은 “핼러윈데이를 하나의 기념일로 받아들이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매년 관련 상품들의 수요가 많아지는데 맞춰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가까운 CU에서 이웃과 함께 즐거운 날을 보낼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와 상품으로 만반의 준비를 갖출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