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번째 생일 ‘공차’, 내일부터 이틀간 2종 반값에
7번째 생일 ‘공차’, 내일부터 이틀간 2종 반값에
  • 김연주 기자
  • 승인 2019.10.14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차코리아, 창립 7주년 맞아 ‘해피아워 프로모션’ 진행
블랙밀크티+펄·타로밀크티+펄, 2종 50% 할인
15~16일 양일간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창립 7주년 기념으로 오는 15, 16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공차 대표 메뉴 2종을 반값에 판매하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차코리아 제공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창립 7주년 기념으로 오는 15, 16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공차 대표 메뉴 2종을 반값에 판매하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차코리아 제공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창립 7주년 기념으로 오는 15, 16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공차 대표 메뉴 2종을 반값에 판매하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공차의 베스트 메뉴 ‘블랙 밀크티+펄’과 ‘타로 밀크티+펄’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두 메뉴는 출시 이후 누적 판매 1억 5000만잔을 돌파한 공차의 대표 메뉴로 부드러운 밀크티와 쫀득쫀득한 펄의 조화가 돋보인다. 

할인 행사는 매장에서 직접 주문을 했을 때 적용된다. 키오스크 및 멤버십 오더로 주문한 건은 할인혜택에서 제외된다. 프로모션을 진행하지 않는 특수 매장과 일부 매장에 대한 정보는 공차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영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장은 “지난 7년간 공차를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사은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공차만의 티 베리에이션 노하우를 바탕으로 트렌드를 반영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공차만의 밀크티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