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벤처협회, 서강대 기술경영전문대학원과 업무협약
여성벤처협회, 서강대 기술경영전문대학원과 업무협약
  • 김여주 기자
  • 승인 2019.10.07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약 통해 여성벤처기업의 어려움 극복할 수 있길"
한국여성벤처협회가 서강대 기술경영전문대학원과 ‘여성벤처기업 기술경영역량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을 7일 진행했다. / 한국여성벤처협회 제공
7일 한국여성벤처협회와 서강대 기술경영전문대학원은 '여성벤처기업 기술경영역량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 한국여성벤처협회 제공

 

한국여성벤처협회는 서강대 기술경영전문대학원과 '여성벤처기업 기술경영역량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을 서강대학교 베르크만스우정원에서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여성벤처협회 박미경 회장, 이동익 상근부회장, 김학섭 실장 및 서강대 기술경영전문대학원 정유신 원장, 안준모 학과장, 최명화 교수 등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여성벤처기업의 기술경영역량 강화를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업무협약의 주요 사항은 ▲여성벤처기업의 기술경영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 공동 개발 및 운영 ▲신기술 개발 및 사업화를 위한 산학 협력체계 구축 ▲기술경영교육 활성화를 위한 기관 간 인적 교류 및 기술지식정보 교환 등에 대해 적극 협력한다는 내용이다.

여성벤처협회 관계자는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효과적인 경영전략 수립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벤처기업이 많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여성벤처기업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성장 기회를 발견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