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크릿우먼, 한국美로 여심 사로잡기
씨크릿우먼, 한국美로 여심 사로잡기
  • 김연주 기자
  • 승인 2019.09.23 11:0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일 잠실점서 헤어웨어 연출법 등 ’스타일클래스’ 진행
브로치·핀·모자 등 헤어웨어 신제품 선보여
헤어웨어 브랜드 씨크릿우먼이 창립 18주년을 맞이해 구리샵 멀티샵을 새단장했다. /씨크릿우먼 제공
헤어웨어 브랜드 씨크릿우먼이 창립 18주년을 맞아 구리샵 멀티샵을 새단장했다. /씨크릿우먼 제공

헤어웨어 브랜드 씨크릿우먼이 창립 18주년을 맞아 구리점을 멀티샵으로 재단장하고 오픈했다. 여성 가발을 헤어웨어라는 하나의 패션 영역으로 재해석한 씨크릿우먼은 스타일 연출법 등 고객 맞춤 서비스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씨크릿우먼은 지난 20일 잠실점에서 '스타일클래스’를 연 동시에 구리점 멀티샵 리뉴얼 새단장 오픈 행사를 가졌다. 스타일클래스는 헤어웨어를 빠르고 쉽게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로 현장에 모인 고객들과 토크 형식으로 진행된다. 동시에 새단장 한 구리점에는 브로치와 핀, 모자 등 헤어웨어를 돋보이게 할 액세서리로 많은 고객의 관심을 끌어냈다. 

잠실점에서는 모델이 헤어웨어를 직접 시연하는 시간을 가져 자연스럽고 세련된 헤어웨어 스타일링을 지도했다. 현장에 있던 한 고객은 “헤어웨어를 옷처럼 계절마다 다르게 연출하는 것에 큰 기쁨을 느낀다”며 “헤어웨어로 인생에 자신감을 얻었다”고 말했다. 고객과 특별한 시간을 가진 씨크릿우먼은 앞으로도 남다른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지난 20일 씨크릿우먼 구리점 멀티샵에는 새롭게 출시한 수묵화 디자인의 가방과 스카프, 씨크릿우먼의 인기제품군인 천연염색으로 물들인 스카프와 캔버스소재로 방수기능이 탁월한 가방을 선보여 많은 고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씨크릿우먼 제공
지난 20일 씨크릿우먼 구리점 리뉴얼 오픈 현장에 많은 고객들이 방문했다. /씨크릿우먼 제공

같은 날 구리점은 인테리어 새단장으로 찾고 싶게 만드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새롭게 출시한 수묵화 디자인의 가방과 스카프, 씨크릿우먼의 인기제품군인 천연염색으로 물들인 스카프와 방수기능이 탁월한 가방을 선보여 많은 고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씨크릿우먼은 2001년 여성들이 자신만의 스타일과 행운 스토리를 가질 수 있는 헤어웨어를 패션브랜드기업이다. 개개인에게 맞춘 헤어웨어 패션으로 많은 여성의 사랑을 받고 있다.

씨크릿우먼 브랜드제품은  전국 △롯데 △신세계 △현대백화점 씨크릿우먼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김영휴 씨크릿우먼 대표는 “헤어웨어 스타일클래스는 가발과 헤어웨어의 차이점과 매력적인 연출법 등을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단계별로 다양한 헤어웨어를 선보여 패션의 한 영역으로 써 가치를 알리겠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 만족을 위해 본사와 매니저가 최선을 다해야 한다”며 브랜드경영을 위한 총체적인 노력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유나맘 2019-09-27 09:52:59
매장이 멋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