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 유튜브서 모델하우스 선 공개
아이파크, 유튜브서 모델하우스 선 공개
  • 박철중
  • 승인 2019.07.29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C현대산업개발, 언제 어디서든 고객 볼 수 있도록
HDC현대산업개발이 지난 5월 분양한 광주 화정 아이파크 84B타입 모델하우스 내부 모습 / 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이 지난 5월 분양한 광주 화정 아이파크 84B타입 모델하우스 내부 모습 / HDC현대산업개발

 

직접 모델하우스에 가지 않고도 휴대폰 속 유튜브를 통해 분양 아파트의 모습을 자세히 볼 수 있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김대철 사장)은 최근 분양한 아이파크(IPARK)의 모델하우스를 언제 어디서든 휴대폰으로 볼 수 있도록 유튜브에 모델하우스를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에 따르면 지난 5월 분양한 광주 화정 아이파크의 모델하우스를 담은 콘텐츠가 유튜브를 통해 소개됐다. 약 1만 뷰(view)를 기록하며 인기를 끈 영상은 30대 미혼, 기혼남성 직원이 집을 구매한, 구매할 고객의 입장에서 아파트를 소개하는 콘셉트로 기획·제작됐다.

이에 앞서 지난 3월에 공개된 대전 아이파크 시티의 모델하우스 미리보기 콘텐츠도 약 9만 뷰를 기록하며 큰 반향을 일으켰다.

이처럼 모델하우스 영상이 인기를 끈 것은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장소에 직접 가지 않아도 되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HDC현대산업개발의 공식 유튜브를 기획하는 이세아 대리는 "보통 입주나 분양을 앞둔 현장 홍보는 책자를 활용하는 게 일반적이었지만, 다양한 취향과 스타일을 가진 고객들에게 HDC현대산업개발의 대표 브랜드를 제대로 어필하고 우리만의 장점을 명확하게 전달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아이파크 유튜브 콘텐츠를 제작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유튜브를 통해 아이파크의 입주·분양 현장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홍보하는 것은 보다 생생하고 구체적으로 고객에게 아이파크의 경쟁력과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기회"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