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나들이족' 겨냥 관련 용품 쏟아내
유통업계, '나들이족' 겨냥 관련 용품 쏟아내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5.21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수입한 원터치 텐트부터 스포츠 용품까지 다양
홈플러스가 캠핑과 피크닉 용품을 선보이고 있다./홈플러스 제공
모델들이 캠핑과 피크닉 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

야외 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이 증가하면서 유통업계에서도 나들이 용품을 대거 선보이고 있다. 캠핑용품과 나들이용 음식, 스포츠 물품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홈플러스는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아 90여 종의 캠핑, 피크닉 용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고객들의 '감성캠핑'을 저격하는 다양한 용품을 직수입해 나들이를 풍부하게 만들 예정이다. 특히 시원한 그늘이 되어줄 텐트의 품질을 기존 상품보다 향상한 점이 특징이다. 올해 새롭게 직수입해 선보이는 원터치텐트, 캐노피 텐트를 비롯해 선쉐이드, 침낭, 아이스박스는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아울러 홈플러스는 내달 12일까지 직수입 피크닉 용품과 아이스박스, 쿨러백, 숯, 그릴 등 캠핑용품 90여 종을 5만원 이상 구매시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김이경 홈플러스 글로벌소싱(GS)팀 바이어는 "캠핑·피크닉 본연의 의미에 충실한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 간편성을 고려한 상품을 발굴해 론칭했다"며 "홈플러스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직수입 캠핑·피크닉 용품들로 고객들의 휴가철 '소확행'과 더불어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지난 20일 야외 활동 관련 상품을 볼 수 있는 '스포츠, 레저 페어'를 내달 2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페어에서는 킥보드, 인라인, 수영, 수상스포츠, 골프, 요가, 등산으로 카테고리를 구성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고객 취향에 맞는 약 2700여 가지 관련 상품을 마련했다. 이 밖에도 보이스캐디, 카카오, 풋조이, 낫소 등 총 18개 브랜드 상품을 모은 브랜드관도 진행한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야외 활동이 왕성한 5월을 맞아 캠핑 및 스포츠 상품에 관한 관심이 높다"며 "이번 페어에서 가족, 연인, 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캠핑 장비와 함께 나들이용 음식도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이마트는 오는 22일까지 호주산 달링다운 와규 소고기 전품목 26종을 40%에 판매하며 나들이용으로 포장된 시즈닝 스테이크 또한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이다.
 
이마트 관계자는 "육류 소비도 점차 간편성을 추구하는 추세"라며 "굽기 쉬운 칼집양념구이 등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설명했다. 
 
아울러 청정원에서는 휴게소 음식을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소시지랑 떡이랑'을 출시했다. 청정원 '소시지원 떡이랑'은 100% 국내산 순돈육 무첨가 소시지와 우리쌀로 만든 떡이 조화를 이루는 점이 특징이다. 전자레인지로 약 1분 30초 데우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휴게소 명물 메뉴를 손쉽게 즐기도록 만든 이번 신제품은 휴대가 간편해 캠핑, 나들이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도 챙겨가기 좋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는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