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 분양 시작…'C2 하우스' 첫 적용
대림산업,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 분양 시작…'C2 하우스' 첫 적용
  • 박철중 기자
  • 승인 2019.04.29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 전용 84㎡ 거실 이미지 / 대림산업 제공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 전용 84㎡ 거실 이미지 / 대림산업 제공

 

대림산업이 경기도 하남시 감일지구 내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의 주택전시관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대림산업에 따르면 경기도 하남시 감일동 공공주택지구 B9블록에 들어서는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은 지상 최고 29층, 6개동으로 구성됐다. 공급되는 면적은 전용기준으로 77㎡, 84㎡ 총 866세대다. 구체적인 주택형(㎡)은 ▲77A 169세대 ▲77B 163세대 ▲84A 531세대 ▲84B 3세대로 모든 세대가 중소형으로 설계됐다.

아파트 청약 일정은 오는 30일 특별공급 청약을 시작으로 5월 2일 1순위, 3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이후 당첨자는 10일 발표하며 계약은 6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하남도시공사 에코앤과 함께 조성하는 이번 단지는 서울 송파구와 맞닿아 있는 곳으로 위례신도시 생활권 공유가 가능해 강남권 출퇴근 수요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고 대림산업은 설명했다. 실제로 도로 하나를 사이에 두고 송파구와 맞닿아 있다.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은 대림산업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 ‘C2 하우스(C2 HOUSE)’가 최초 적용되는 단지다. C2 하우스 e편한세상의 새로운 주거 플랫폼으로, 대형 현관 팬트리 제공, 세탁기와 건조기 병렬 배치가 가능한 원스톱 세탁 존 구현, 주방 구조와 싱크대 높이 개선, 신종 생활 가전 사용을 고려한 콘센트 강화 등 변화된 생활에 맞춘 설계를 제공한다고 대림산업은 전했다.

e편한세상이 처음 선보이는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 또한 도입된다. 요리나 청소, 취침 시까지 공기 질에 따라 시스템이 자동으로 작동한다.

분양 관계자는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은 입지는 물론 상품 구성에 있어서도 감일지구 최고 아파트로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며 “여기에 서울지하철 3호선 연장 등의 굵직한 개발호재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주택전시관은 하남문화예술회관 인근에 조성되며, 주택전시관에서는 e편한세상의 신규 주거 플랫폼을 느낄 수 있는 체험존과 VR 체험존, 유아동반 전용 상담석 등이 마련된다고 대림산업은 밝혔다. 입주는 2021년 10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