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재단, 유저와 함께 조성한 3억1400만원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 기부
넥슨재단, 유저와 함께 조성한 3억1400만원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 기부
  • 박철중 기자
  • 승인 2018.12.2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박태규 푸르메재단 공동대표, 임윤명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 원장, 김정욱 넥슨재단 이사장이 28일 기부금 전달식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넥슨 제공

넥슨재단이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 환아 치료 지원 및 병원 운영을 위한 운영기금 3억 1400만 원을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넥슨재단에 따르면 기금에는 넥슨의 e스포츠 경기장 넥슨아레나에서 진행된 피파(FIFA) 온라인 4 챔피언십 프리시즌,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 리그 등 e스포츠 경기 티켓 수익금과 온라인게임 엘소드,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의 유저 행사 티켓 수익금 등 다양한 행사 및 프로모션 수익금 전액이 담겼다.

또한, 넥슨이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마블 IP(지식재산권) 기반 전략 카드 배틀 모바일게임 마블 배틀라인에서 지난 13일부터 27일까지 연말 기념 유저 대상 기부 이벤트를 통해 조성한 1억 원도 기부금에 포함됐다.

넥슨재단 김정욱 이사장은 "연말을 맞아 넥슨과 유저들이 한 뜻으로 조성한 기금을 어린이재활을 위해 기부하게 되어 더욱 뜻 깊다"며 "더 많은 어린이들의 재활 치료 지속과 병원의 운영 안정을 위해 계속해서 많은 응원과 관심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넥슨은 지난 2016년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 개원 이후 환아들의 재활치료 지원 및 안정적인 병원 운영을 위해 올해까지 총 12억 5500만 원을 기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