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상 책장 블라인드 등…대야지원아동센터에 찾아온 새해 깜짝 선물
책상 책장 블라인드 등…대야지원아동센터에 찾아온 새해 깜짝 선물
  • 윤아름 기자
  • 승인 2018.12.28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은행, 군산시 대야면에 ‘JB희망의 공부방 제78호’ 오픈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28일 군산시 대야면에 위치한 대야지역아동센터에서 ‘JB희망의 공부방 제78호’ 오픈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사진=JB금융그룹 제공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28일 군산시 대야면에 위치한 대야지역아동센터에서 ‘JB희망의 공부방 제78호’ 오픈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전북은행 두형진 부행장은 “아동들이 오랜 시간 공부하고 나서도 집에 가기 싫어할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공부방을 선물하게 돼 기쁘다"며 "내년에도 지속적으로 공부방 지원 사업을 펼치며 따뜻한 금융을 실현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오픈식에는 두형진 부행장을 비롯해 김영민 군산지점장, 노시형 사회공헌부장, ㈜금호엔비텍 이지태 대표, 군산시청 어린이행복과 황대성 과장, 대야면사무소 김판기 면장,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동의 사무처장, 대야지역아동센터 이순임 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대야지역아동센터는 2004년 개소 후 지역 내 아동들에게 방과 후 학습 등 다양한 교육활동과 지역사회 연계 등을 통해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해오고 있으나, 오랜 기간 운영한 센터환경을 개선하는데 경제적인 어려움이 커 지원 대상으로 선정되었다.

전북은행에서는 크기와 색상이 제각각이었던 책상, 의자, 책장 등을 새로운 가구들로 교체하고, 여러 창문에 아동들이 좋아할 수 있는 색상의 블라인드를 설치하여 아늑하고 밝은 환경의 공부방을 조성했다.

특히, 전북은행 군산지점(지점장 김영민)에서는 향후 지역아동센터에 정기적으로 방문해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에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고, 전북은행 사회공헌사업의 진정성을 전달하기 위해서 노력하기로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