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올원뱅크 가입 300만명 돌파…QR코드 통한 디지털 기부로 보답
농협은행 올원뱅크 가입 300만명 돌파…QR코드 통한 디지털 기부로 보답
  • 윤아름 기자
  • 승인 2018.12.21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광수 지주회장 “실 이용자 비중 72%…차별화된 디지털 서비스 계속 내놓을 것”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회장(둘째 줄 왼쪽에서 여덟 번째)과 이대훈 NH농협은행장(둘째 줄 왼쪽에서 여섯 번째)을 포함한 임직원들이 20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NH농협은행 본점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이 ‘올원뱅크’ 가입 300만명 돌파를 기념해 특별한 기부 행사를 열었다. 출시 2년 6개월 만에 얻은 쾌거다.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은 “NH지주 최초의 통합플랫폼인 올원뱅크의 가입자 수가 300만명을 넘고, 실 이용자 비중도 72%에 달한다”며 “앞으로도 올원뱅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농협의 디지털 경쟁력 강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NH농협은행은 지난 20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본점에서 ‘간편 QR결제 사랑의 기부행사’를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행사에 참석한 임직원들은 행사장에 마련된 QR코드를 스캔해 1만원이 각각 결제했고, 이렇게 모은 돈은 당일 다문화가족지원센터로 전달했다.

농협은행은 30일까지 올원뱅크 전용 포인트인 ‘올원캔디’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제공 이벤트도 벌인다. 추첨을 통해 총 600명에게 애플 에어팟(2명), 삼성 기어아이콘(2명), CU편의점 모바일쿠폰 5000원(96명) 등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