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와 함께하면 빵빵한 크리스마스 혜택
파리바게뜨와 함께하면 빵빵한 크리스마스 혜택
  • 여성경제신문
  • 승인 2018.12.21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부터 5일간 해피포인트·통신사 멤버십·스마일페이 풍성한 '할인'…이모티콘 선착순 증정도
▲ 파리바게뜨가 21일 부터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까지 5일 동안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사진제공=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는 21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까지 5일간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해피포인트 가입자(해피포인트카드 또는 해피앱 제시)를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행사 제품을 10% 혜택이 적용된 가격에 제공한다. 여기에 SKT, KT, LG U+ 등 이동통신 3사의 멤버십 10% 중복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단, 이동통신사 멤버십을 제외한 할인 및 적립카드, 할인쿠폰, 모바일 쿠폰의 동시 적용은 불가)

또, 해피앱 내 간편결제 서비스인 스마일페이로 2만원 이상제품 구매시에는 10% 혜택(최종결제금액 기준)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우리카드로 2만 5000원 이상제품 구매시에는 2000원 청구 혜택을 준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1년 동안 파리바게뜨를 아껴준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파리바게뜨의 이번 크리스마스 제품 판매는 파바 딜리버리를 통한 사전예약이 두드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은 전년 대비 5배 이상 증가했는데 ‘딸기산타 라이팅&캐롤’, ‘초코썰매 캐롤’, ‘초코트리 라이팅하우스’ 등이 특히 많이 판매됐다.

파리바게뜨는 제빵 프랜차이즈업계 최초로 제품 온라인 배달 서비스인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를 지난 9월 1일 정식 출시한 바 있다. ‘파바 딜리버리’는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까지 케이크, 빵, 샌드위치 등 파리바게뜨의 주요 제품을 배달해 주는 서비스로, 전국 1,300여 개 매장에서 우선적으로 서비스를 하고 있다.

한편, 이벤트 기간 동안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6500원에 귀마개를, 2만원 이상 케이크 구매 시에는 루돌프 뿔'을 형상화한 헤드폰을 1만 5000원에 살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이벤트 관련 제품 2만원 이상 구매시 ‘파리바게뜨X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19세 미만 참여 불가)

이번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