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본더테이블, 롯데홈쇼핑서 ‘홍연어’ 3차 앵콜 방송 진행
엘본더테이블, 롯데홈쇼핑서 ‘홍연어’ 3차 앵콜 방송 진행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8.12.14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회 연속 매진 기념 … 엘본더테이블 홀스래디쉬 소스 증정
▲ 엘본더테이블(Elbon the table)을 운영하는 외식전문기업 엘본에프앤비는 오는 20일 롯데 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세 번째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사진제공=엘본더테이블.

엘본더테이블(Elbon the table)을 운영하는 외식전문기업 엘본에프앤비는 오는 20일 롯데 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세 번째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캐나다 BC주 북태평양 자연산 심플리웨스트코스트 홍연어를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서 판매되는 홍연어(sockeye)는 100% 자연산으로 1년 중 한 철에만 조업돼 어획량이 적고 귀하며 바닷 속에서 가재, 게 등의 갑각류를 잡아먹고 자라 ‘아스타잔틴’ 색소를 지니고 있어 색이 붉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강에서 태어나 바다까지 수천 km를 여행하는 홍연어는 태평양 대표 연어 5종 중 가장 많은 활동량을 가지고 있어 양식 연어에 비해 낮은 지방산과 높은 오메가3를 함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쇠고기, 돼지고기보다 단백질 함유량이 높고 지방이 적어 살이 단단하고 단백한 맛이 일품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홍연어 필렛과 훈제 홍연어를 세트로 구성 판매하며, 사은품으로 엘본더테이블 홀스래디쉬 소스를 함께 제공한다. 톡 쏘는 맛이 특징인 서양의 고추냉이라고 불리는 홀스래디쉬를 활용한 엘본더테이블 홀스래디쉬 소스는 특히 연어회, 훈제 연어와의 조화가 좋아 홍연어와 곁들여 먹기 좋다.

홍연어 필렛은 횟감으로 수입하여 회나 초밥으로 먹거나 오븐이나 팬에 구워서 스테이크로 즐길 수 있고, 훈제 홍연어는 샐러드, 샌드위치 등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 가능하다. 

엘본에프앤비 관계자는 “색이 빨갛고 맛도 좋은 홍연어는 캐나다 및 미국 특급 호텔에서 연말 메뉴로 많이 사용하고 있다” 며 “특별한 연말 파티 메뉴가 고민이신 분에게 안성맞춤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5월 롯데 홈쇼핑 채널의 ‘최유라 쇼’를 통해 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 엘본에프앤비의 ‘홍연어’는 런칭 방송은 3700세트, 2회 앵콜 방송은 4000세트가 판매되었으며, 2회 연속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홍연어’ 특집 방송은 12월 20일(목) 오후 8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