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이진욱·더 콰이엇·아이콘…'에이어워즈' 빛낸 2018 최고의 남자들
송승헌·이진욱·더 콰이엇·아이콘…'에이어워즈' 빛낸 2018 최고의 남자들
  • 윤아름 기자
  • 승인 2018.12.07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리스마·패션·이노베이션 부분 등 수상…"아레나 옴므 플러스 1월호 개제"
‘제12회 A-Awards(에이어워즈)’에서 배우 송승헌, 뮤지션 더콰이엇 등이 수상했다/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

송승헌, 이진욱, 더 콰이엇, 아이콘, 성훈 등이 올해 최고의 블랙칼라 워커 (Black Collar Worker)로 선정돼 '에이어워즈‘를 수상했다. 블랙칼라 워커는 자기 분야에서 가장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남자를 의미한다.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는 지난 5일 청담동 엠포리오 아르마니 매장에서 삼성전자 에어드레서와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후원으로 ‘제12회 A-Awards(에이어워즈)’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수상의 영예는 카리스마 부분 배우 송승헌, 이노베이션 부분 뮤지션 더 콰이엇, 패션 부분 배우 이진욱, 컨템포러리 부분 뮤지션 아이콘, 인텔리전스 부분 영화감독 윤종빈, 컨피던스 부분 디자이너 송지오, 그리고 어센틱 바이 에어드레서 부분은 배우 성훈이 안았다.

‘에이어워즈’ 시상식에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독자, 삼성전자와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VIP 고객 및 관계자, 각계 인플루언서 및 셀럽 등 500여명이 참석해 수상자들을 축하했다.

참석자들은 에이어워즈 시상식과 더불어 진행된 더콰이엇, 플로우식의 공연을 감상하고, 삼성전자 에어드레서를 체험, 엠포리오 아르마니 제품을 감상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 주최사인 서울문화사 ‘아레나 옴므 플러스’ 박지호 편집장은 “에이어워즈는 각 분야 최고의 남성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드문 기회다”며 “이번 수상자 7명의 멋진 화보와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1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