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2.19 수 18:00
  •  
HOME 리빙·스타일 식품·푸드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6종 출시오는 17일까지 예약 주문 가능…결제 완료시 음료 교환권 2장 증정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4일 크리스마스 케이크 신상품 6종을 출시하며 오는 17일까지 예약 주문을 통한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사진제공=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4일 크리스마스 케이크 신상품 6종을 출시하며 오는 17일까지 예약 주문을 통한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예약 주문은 매장에 비치되어 있는 종이 브로셔 또는 사이렌 오더를 통해 할 수 있다. 사이렌 오더를 이용하면 매장을 방문할 필요 없이 모바일로 편리하게 예약과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예약 주문한 케이크는 21일부터 25일까지 선택한 날짜와 매장에 맞춰 방문하면 받을 수 있다. (단, 일부 매장에서는 케이크 수령이 불가하다.)

기간 중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결제를 완료하면 음료 교환권 2장을 증정하며, 7일까지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사이렌 오더를 통한 예약 결제 후 수령 완료 시에 품목당 별 3개를 추가 지급하는 얼리 버드 보너스 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에는 ‘딸기 쿠키 치즈 케이크’, ‘쿠앤크 카라멜 케이크’, ‘크리스마스 리스 파운드 케이크’, ‘7 레이어 가나슈 케이크’, ‘크리스마스 부쉬 드 노엘’ 등 5종의 홀케이크를 비롯해 하겐다즈가 스타벅스 전용으로 제작한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최초로 선보인다. 3만 8000원부터 4만 9000원까지의 가격대로 다양한 맛과 모양의 상품 구성을 통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신선한 품질을 위해 예약 주문한 일정에 맞춰 제작한다.

이외에 신제품 음료로 ‘홀리데이 돌체 라떼’를 비롯해 새로운 크리스마스 디자인의 머그와 텀블러, 보온병 등 37종의 신상품과 ‘딸기 치즈 타르트’, ‘비프 라우겐 베이글’ 등 4종의 푸드도 함께 출시하며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한다.

임유정 기자  wiselim88@naver.com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유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