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온라인 게임 '하운즈 리로드' 업데이트…신규 미션·방어구 추가
넷마블, 온라인 게임 '하운즈 리로드' 업데이트…신규 미션·방어구 추가
  • 박철중 기자
  • 승인 2018.11.26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온라인 RPS게임 '하운즈 : 리로드' 신규 미션 업데이트. / 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온라인 RPS(총싸움역할수행)게임 '하운즈 리로드'에 신규 미션, 방어구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신규 미션 '메인 5-2 조력자들'은 최종 목적지까지 맞으면 즉사하는 지뢰 구간을 피하면서 윅브로크들을 소탕해야 하는 것이 임무로 주어진다. 미션 보상으로는 엘리트 재료 랜덤박스, 하급 ST 재료 랜덤박스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방어구 '5T 켈베로스'는 방어력만 있는 기존 방어구와 달리 공격력과 방어력이 통합 구현된 장비로 전투 상황에 맞춰 보다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용자들은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신규 미션에서 플레이 시 해머쉘퍼 가방을 얻을 수 있는 '유리에의 보급상자'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내달 9일까지는 게임 플레이 시간에 따라 금괴, 핵사 나노 튜브 등 보상을 지급하는 '플레이 타임 이벤트'를 열고, 미션 플레이 시 경험치 2배, 골드 3배의 혜택을 제공하는 하운즈데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 연말 싹쓸이 이벤트 퀘스트를 열고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메탈기어 제조키트, 헥사 나노튜브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hounds.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