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모바일창구' 디자인·메뉴 전개방식 대폭 개선
'동양생명 모바일창구' 디자인·메뉴 전개방식 대폭 개선
  • 윤아름 기자
  • 승인 2018.11.22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험계약 관리 모바일 앱 개선∙∙∙알림·안내장 발송내역 서비스 제공
동양생명은 고객들이 더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험계약 관리 모바일 앱 ‘동양생명 모바일창구’를 개선했다/사진=동양생명 제공

동양생명은 고객들이 더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험계약 관리 모바일 앱 ‘동양생명 모바일창구’를 개선했다.

기존 모바일창구 앱 이용 고객 모니터링 결과를 토대로, UI(User Interface)·UX(User Experience)를 전면 개선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디자인과 환경을 구축했다.

‘동양생명 모바일창구’ 앱 디자인과 메뉴 전개방식을 대폭 개선해 고객이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동양생명 모바일창구’에 로그인한 고객은 가장 먼저 ‘나의 계약조회’, ‘사고보험금 청구’ 등 고객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서비스 항목들로 구성해 편의성도 높였다. 또한 로그인 시간대에 따라 마이페이지 화면이 변경되어 고객에게 보다 더 편안하고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가도록 했다.

‘동양생명 모바일창구' 앱 구동 속도를 높여 고객이 원하는 메뉴를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또한 고객이 보험계약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주요 안내사항을 메시지 방식으로 제공하는 알림 서비스와 당사에서 발송한 모든 안내장 발송 현황을 제공하는 안내장 발송내역 서비스를 추가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게 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모바일 중심의 시대에 만족도 높은 모바일 기반의 고객 접점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동양생명 모바일창구’를 개선했다”며 “앞으로도 인슈어테크를 활용한 서비스를 계속 접목해 고객이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