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신청도 모바일로 간편하게…상담사 통화·서류 제출도 필요 없다
신용카드 신청도 모바일로 간편하게…상담사 통화·서류 제출도 필요 없다
  • 윤아름 기자
  • 승인 2018.11.19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 ‘신용카드 풀(Full) 신청 서비스’ 출시…5성급 호텔 숙박권 증정 이벤트도
신한은행이 모바일뱅킹 앱 쏠(SOL)에서 편리하게 신한카드사의 인기 신용카드를 발급할 수 있는 ‘신용카드 풀(Full) 신청 서비스’를 출시했다/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이 모바일뱅킹 앱 쏠(SOL)에서 편리하게 신한카드사의 인기 신용카드를 발급할 수 있는 ‘신용카드 풀(Full) 신청 서비스’를 출시했다.

기존에도 ‘간편신청’이라는 서비스를 통해 신용카드의 비대면 신청은 가능했으나, 카드 발급을 위해서는 별도로 상담사와의 통화를 거쳐야 하고 은행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에 소득 등 증빙서류 제출 등이 필요했다.

이번에 도입된 신용카드 풀 신청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예·적금과 같은 일반 은행 상품을 가입하듯 쏠(SOL)의 상품몰을 통해 카드를 신청할 수 있으며, 신한은행 거래 실적, 건강보험료 납부 현황 제출 동의 절차를 통해 별도의 증빙서류 제출 없이 신속하고 간편하게 신용카드 발급을 완료할 수 있게 됐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신.한.쏠쏠!(신용카드 발급받고 한번만 결제해도 쏠쏠한 경품의 기회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년 1월말까지 쏠을 통해 신용카드를 발급받고 2월 15일까지 사용 이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5성급 호텔 숙박권(5명) ▲제네시스급 렌터카 2일 이용권(2명) ▲5성급 호텔 2인 식사권(5명)을 추첨해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카드, 신한금융투자와의 제휴를 통해 신용카드, 해외주식 등 다양한 영역의 금융상품을 쏠(SOL)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며 “위성호 은행장의 원앱-멀티파이낸스 플랫폼 전략에 따라 무엇을 원하는 고객이든 쏠을 통해 업무 처리가 가능하도록 지속적인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