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 슈퍼 쌩스 페스티벌 이벤트 다음달 21일까지 진행
미래에셋대우 슈퍼 쌩스 페스티벌 이벤트 다음달 21일까지 진행
  • 곽호성 기자
  • 승인 2018.11.12 2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2억5천만원 상당 경품, 1만3천명 당첨 가능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 /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 캡처

미래에셋대우가 국내와 해외주식 거래 고객들을 대상으로 “Super Thanks Festival” 이벤트를 12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미래에셋대우는 지난해부터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슈퍼 페스티벌 이벤트를 3회째 해오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총 3가지로 구성돼 있다. 총 2억5000만원의 역대 최대 경품금액과 역대 최다 1만3000명의 당첨기회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볼 수 있게 했다.

우선 Wish Wish 이벤트는 주식을 거래할 때마다 매일 응모권을 지급한다. 지급된 응모권을 갖고 LG코드제로 무선청소기, 나노휠 전동킥보드,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애플 에어팟 등 13여종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Early Bird 이벤트는 선착순 이벤트다. 응모권 2매 이상을 모은 1만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준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매 수요일에 거래한 고객 가운데 50명을 추첨해 현금 10만원을 제공하는 Special Day 이벤트도 같이 진행된다.

한섭 미래에셋대우 디지털Biz본부장은 "통합증거금 제도 시행 등으로 국내와 해외주식 간 교차 거래가 편리해짐에 따라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거래 고객 모두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어려운 증권 시장에서도 미래에셋대우를 꾸준히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해 역대 최대규모의 이벤트를 준비한만큼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대우는 비대면 계좌 개설로 계좌를 만드는 신규, 휴면 고객에게 2025년까지 온라인 국내주식 거래수수료 무료 혜택(단, 유관기관 제비용 제외)을 제공하고 있다. 최초 신규고객에게 현금 1만원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