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1.18 일 17:02
  •  
HOME 산업· ICT 전기·전자
딤채와 클라쎄가 TV광고에 같이 나왔다대우전자와 대유위니아, 협업 광고하면서 시너지 확대
딤채,클라쎄 콜라보레이션 광고 / 대유위니아 제공

대유위니아와 대우전자가 2019년형 ‘딤채’ 김치냉장고와 ‘클라쎄’ 공기방울 세탁기를 모두 담은 콜라보레이션(협업) TV 광고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8일 업계에 따르면 올해 초 대우전자는 대유그룹으로 인수됐다. 대유위니아는 통합 시너지를 내서 국내 대표 글로벌 종합가전기업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었다. 이번 광고에는 두 브랜드의 강점이 모두 담겼으며 30초라는 짧은 시간 안에 제품을 각인시킬 수 있는 반전과 의외성을 활용한 형태로 제작됐다.

딤채와 클라쎄 콜라보레이션 광고는 공중파 및 케이블 채널에서 방송됐다. 각 사 홈페이지와 롯데시네마 극장광고에서도 볼 수 있다.

대유위니아 관계자는 “한 번에 한 제품만 강조하는 기존 광고와는 달리 콜라보레이션 형식을 통해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임팩트를 선사하고자 했다”며 “김치를 맛있게 숙성 및 보관할 수 있는 딤채와, 특허기술을 통한 우수한 세탁력이 장점인 클라쎄 공기방울 세탁기의 매력이 소비자에게 잘 전달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2019년형 딤채는 6주만에 김장김치를 묵은지로 만들 수 있는 숙성 모드,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고기 숙성 모드, 열대과일 및 주류 보관 모드도 설정할 수 있다. 김치냉장고를 사계절 가전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이야기다.

클라쎄 공기방울 세탁기는 지름 0.05㎜의 초미세 공기방울을 활용해 세제 침투력을 높이는 마이크로 버블 기술이 들어있는 제품이다.

곽호성 기자  applegrape@dreamwiz.com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곽호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