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1.18 일 17:02
  •  
HOME 금융·증권 보험
배우 성동일이 쉽게 설명해주는 건강 관리법AIA생명, 성동일과 함께한 ‘성부장’ 바이럴 영상 공개…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도

AIA생명이 배우 성동일이 출연한 자사 웰니스 프로그램 ‘AIA 바이탈리티 X T 건강걷기’ 바이럴 영상을 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평소 친근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성동일을 기용한 이번 광고 캠페인은 재치 있는 화면으로 구성된 ‘성부장’ 바이럴 영상 시리즈 세 편과 중독성 있는 비트의 ‘바이탈리티 송’ 뮤직 비디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5일 공개된 ‘절대로 걷지 않는 성부장’, ‘절대로 일어나지 않는 성부장’, ‘절대로 움직이지 않는 성부장’ 등 총 세 편의 ‘성부장’ 시리즈는 ‘AIA바이탈리티 X T건강걷기’를 사용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들과 건강한 운동 습관을 유도하는 ‘국민건강앱’의 기능을 재미있게 소개해 이미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는 19일 공개될 예정인 ‘바이탈리티 송’ 영상은 운동할 시간조차 부족한 현대인들의 이미지를 ‘성부장’이란 캐릭터로 잘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중독성 있는 노래와 포인트 있는 안무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AIA생명은 이번 광고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지난 5일부터 약 한달 동안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성부장’ 시리즈 세 편 중 한 편을 처음부터 끝까지 감상하는 고객에 한해 성동일의 재치 넘치는 모습을 담은 ‘성부장의 바이탈리티 라이프’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AIA바이탈리티 X T건강걷기’는 자신의 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주간 운동 미션을 달성하기만 하면 적절한 리워드를 제공하는 AIA 생명의 웰니스 프로그램이다. 

주간 미션은 매주 월요일에 부여되며, 목표로 설정된 걸음 수 등에 도달하면 바이탈리티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바이탈리티 포인트는 하루 걸음 수 7500보당 50포인트, 1만 2500보당 100포인트가 제공되며 합산된 포인트에 따라 보험료 할인, 통신비 할인, 커피 쿠폰 등 다양한 리워드가 주어진다. 이를 통해 사용자가 스스로건강한 운동 습관을 만들 수 있다.

AIA생명 변창우 마케팅본부장은 “운동이 부족한 직장인들의 모습을 리얼하게 표현한 ‘성부장’ 광고를 통해 현대인들의 고충을 공유하고 공감까지 얻어내고자 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AIA 바이탈리티 X T 건강걷기를 활용해 일상 생활 속에서 건강한 운동습관을 만들어보고 더 다양한 혜택까지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아름 기자  aruumi@seoulmedia.co.kr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아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