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3.24 일 17:39
  •  
HOME 금융·증권 증권
대신증권 반포WM센터 11월 WM 아카데미 열린다투자자 위한 맞춤 강의…선착순 20명 '무료'
대신증권 홈페이지 / 대신증권 홈페이지 캡처

대신증권 반포WM센터 11월 WM 아카데미가 6일부터 열린다.

대신증권은 이날부터 13차례에 걸쳐 서울 서초구 잠원로 반포자이플라자 2층 대신증권 반포WM센터에서 ‘11월 WM 아카데미’를 연다고 밝혔다.

11월 WM 아카데미 교육과정을 보면 요일별로 세무, 부동산, 대체투자, 경공매 등의 주제가 지정돼 있다. 금융투자 기초도 배울 수 있다.

12일, 19일에는 강사가 ‘미리 알고 준비하는 세무절세’를 주제로 강의한다. 이 강의의 핵심은 HNW(High Net Worth, 고액자산가)고객을 위한 부동산 세제의 이해와 증여, 상속 절세방안이다.

6일, 13일, 20일, 27일에는 재테크를 위한 부동산 투자가이드와 부동산시장 전망 등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7일, 14일, 21일, 28일에는 강사가 ‘상황에 맞는 금융투자’라는 주제로 대체투자 이해와 금융투자 타이밍에 대해 강의한다. 8일, 15일, 22일에는 성공하는 부동산 경매와 공매 투자에 대한 강의가 있다.

11월 WM 아카데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교육인원은 매 회당 선착순 20명이다. 참석문의는 대신증권 반포WM센터로 하면 된다.

장영준 대신증권 반포WM센터장은 “이번 11월 강좌에 참여하면 금융투자에 대한 기초는 물론이거니와 다양한 자산에 대한 분석까지 교육받을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는 강좌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곽호성 기자  applegrape@dreamwiz.com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곽호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