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마비노기', 자이언트 종족 신규 전투 스킬 추가
넥슨 '마비노기', 자이언트 종족 신규 전투 스킬 추가
  • 박철중 기자
  • 승인 2018.11.01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업데이트. / 넥슨 제공

넥슨은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자이언트 종족의 신규 전투 스킬 2종 '파이널 스트라이크'와 '스탬피드'를 추가했다고 1일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파이널 스트라이크는 투지를 극한까지 끌어올리는 결전기로, 적에게 빠르게 순간이동 해 연속으로 공격을 가하는 기술이다. 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공격을 받아도 위축됨 없이 무기를 계속 휘두를 수 있다.

스탬피드는 적진을 향해 빠르게 달려들어 적들을 모은 뒤 강화 효과를 주어 강력해진 공격으로 적들을 한번에 처치할 수 있도록 돕는 기술이다. 적에게 둘러싸인 상황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자이언트 종족 전용 신규 장비 3종을 추가했다. 먼저 '매시브 디스페어 해머'는 육중한 광물 덩어리에 가시가 돋아난 양손 둔기로, '스탬피드' 스킬에 강화 효과를 부여한다. 매시브 디스페어 블레이드는 부드러운 곡선을 그리며 휘어진 칼날 위에 빛나는 광물이 솟아있는 양손검으로 파이널 스트라이크에 강화 효과를 더하고, 매시브 디스페어 실드는 거대한 암석판에 광물이 수놓아져있는 대형 방패로, 돌진 강화 효과를 제공한다.

이 밖에 기존 자이언트의 전투 스킬인 자이언트 풀 스윙과 던지기 공격, 윈드 브레이커, 발구르기를 개선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15일까지 '자이언트와 함께하자!'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먼저, 자이언트 캐릭터와 팀을 맺고 '울라 던전'과 '그림자 미션'을 플레이하면 전투 경험치 2배를 제공한다. 

또한 자이언트 캐릭터와 팀을 맺어 '오늘의 미션'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4000명에게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마비노기의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