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GF 2018'서 '페이트 그랜드 오더' 1주년 행사
넷마블, 'AGF 2018'서 '페이트 그랜드 오더' 1주년 행사
  • 박철중 기자
  • 승인 2018.11.01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페이트 그랜드 오더' 1주년 맞아 AGF 2018 참가. / 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오는 3일부터 4일까지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AGF(애니메이션 게임 페스티벌) 2018'에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 그랜드 오더(FGO)' 서비스 1주년 행사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AGF 2018에서는 총22명의 유명 성우를 비롯해 인기 애니메이션과 게임을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FGO 부스 방문객과 이벤트 참여자에게 게임 경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색적인 체험으로는 AR로 서번트(캐릭터)를 소환해보는 코너가 마련된다. 대형 모니터를 통해 나타나는 성인 크기의 서번트와 함께 사진을 찍는 재미가 있다.

부스 내 미니 스테이지에서는 유명 코스프레팀들이 게임의 인기 캐릭터 '스카사하',  '길가메시', '잔 다르크 얼터' 등을 재현해 퍼포먼스를 펼친다.

넷마블은 부스를 방문하면 게임 속 아이콘을 활용한 '커맨드 머리띠'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FGO 아크릴 마그넷, 서번트 아크릴 스탠드 등을 선물한다.

행사 첫 날에는 무대 행사 FGO 이벤트 스테이지가 열린다.  FGO 이벤트 스테이지'에는 1주년 특별 영상이 공개되고, 알트리아 펜드래곤 등을 연기한 성우 카와스미 아야코와 아라쉬 등을 연기한 성우 츠루오카 사토시, 제작사 딜라이트웍스의 FGO 프로젝트 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 시오카와 요스케가 무대에 올라 토크쇼를 벌인다. 

행사는 페이트 그랜드 오더의 공식 페이스북에서 생중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