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신규 클래식 서버 '아덴' 내달 15일 오픈…'캐릭터 빠르게 육성'
엔씨소프트, 신규 클래식 서버 '아덴' 내달 15일 오픈…'캐릭터 빠르게 육성'
  • 박철중 기자
  • 승인 2018.10.31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 '리니지2' , 클래식 신서버 오픈 일정 공개 및 15주년 이벤트 진행. / 엔시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가 신규 클래식 서버 '아덴'을 11월 15일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리니지2 이용자는 누구든 아덴 서버에 무료로 접속할 수 있다.

아덴 서버 사냥터에서는 1인 플레이로도 신속한 경험치 획득이 가능해져 캐릭터를 신속히 육성시킬 수 있다. 사냥을 통해 수집한 신규 특수 재화 '엘코인'은 전용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아덴 서버의 모든 마을에는 캐릭터의 전투를 돕는 버프 NPC도 상시 배치된다. 이용자는 8시간 지속되는 버프 13종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신서버 오픈을 기념해 '풍요로의 항해' 이벤트도 열린다. 아덴 서버 출석 체크 미션을 수행하면 '점핑 마법 물약 4단계', '화룡의 벨트 30일 기간제' 등 보상을 얻는다.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로드 하면 '세련된 골드 로맨틱 샤프롱'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14일 정기점검 전까지다.

리니지2 서비스 15주년 기념 사전 이벤트인 '해피 버스데이 투 리니지2'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리니지2 15번째 생일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5주년 기념 케이크(150명)'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