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세번째 '엑스맨' 테마 업데이트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세번째 '엑스맨' 테마 업데이트
  • 박철중 기자
  • 승인 2018.10.25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세번째 '엑스맨' 테마 업데이트. / 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엑스맨'의 슈퍼 영웅을 포함한 새로운 캐릭터 3인과 유니폼 4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엑스맨 캐릭터인 '갬빗', '나이트크롤러', 뮤턴트 학살을 목표로 만들어진 거대 로봇 '센티넬’이 새롭게 등장한다. 또한, 기존 엑스맨 캐릭터 중에는 '엔젤'과 'X-23'의 '엑스포스' 버전 유니폼, '엠마 프로스트'와 '매그니토'의 '마블 나우!' 버전 유니폼이 각각 추가됐다.

새로운 콘텐츠도 선보였다. 영웅 성장 시스템인 '타입 강화'는 각 영웅의 고유 속성인 '타입'을 강화할 수 있어, 타입 간 상성을 극대화해 더욱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타입 강화에 필요한 재료는 신규 콘텐츠인 '거대 보스 레이드'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거대 보스 레이드는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대형 보스를 공략하는 실시간 멀티 플레이 콘텐츠다.

넷마블 이승원 웨스턴 담당 부사장은 "엑스맨은 마블을 대표하는 영웅들로, '갬빗'과 '나이트크롤러'를 더해 총 22인의 방대한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며 "캐릭터 추가 외에도, 상성을 이용하는 새로운 성장 요소를 도입해 전략적 플레이의 재미도 더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