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2.11 화 22:44
  •  
HOME 산업· ICT 게임
넥슨, 모바일 신작 '파워레인저 올스타즈' 사전예약 시작
넥슨, 모바일 신작 '파워레인저 올스타즈' 사전예약 실시. / 넥슨 제공

넥슨은 모바일 신작 '파워레인저 올스타즈'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파워레인저 올스타즈는 파워레인저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만든 최초의 모바일 수집형 RPG로, 모든 파워레인저 시리즈가 등장해 인류와 평화를 위협하는 외계 악당을 물리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파워레인저 다이노레인저, 파워레인저 블레이드포스, 파워레인저 매직포스 등 10여 종 이상의 파워레인저 전대 시리즈를 직접 수집 및 성장시킬 수 있으며, 하나의 레인저 시리즈를 모두 수집하면 각 시리즈의 메가조드 또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5명의 레인저로 자신만의 팀을 결성해 미션, 오브미션, 차원던전, 길드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PVP를 통해 긴장감 있는 전략 전투를 할 수 있다.

넥슨은 파워레인저 올스타즈를 연내 출시할 예정으로 한국을 포함 글로벌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국내에서는 사전예약 웹페이지(https://i.nx.com/2Vz)를 통해 참여 신청을 받는다.

사전예약 참가자가 10만, 30만, 50만, 100만 명을 돌파할 때 마다 티라노 레인저 조각, 골드, 수정, 경험치 젬 등의 보상을 지급하고, 사전예약 이벤트 내용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누적 수에 따라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박철중 기자  slownews75@gmail.com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철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