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0.18 목 19:46
  •  
HOME 산업· ICT IT·과학
KT·펍지, KT 5G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 개최
KT는 펍지주식회사와 'KT 5G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 전국 대회를 오는 10월 12일부터 11월 18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 KT 제공

KT는 펍지주식회사와 'KT 5G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 전국 대회를 오는 12일부터 11월 18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KT에 따르면 이번 모바일 대회는 'Y 스트리트 페스티벌'이 열리는 서울 신촌을 시작으로 전국 14개 지역에 '배틀그라운드 트레일러'가 직접 찾아가는 오프라인 예선과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온라인 예선이 함께 진행된다. 대회는 장동민, 김기열 등 유명 연예인들과 딩셉션, 윤루트 등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이머가 함께하며 총 상금 1억1000만원이 걸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첫 공식 전국 대회이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고립된 가상의 지역에서 마지막 1인(1팀)이 되기 위해 100인의 플레이어가 경쟁하는 서바이벌 슈팅 게임이다. 

KT는 결승전이 열리는 G-스타 2018에서도 5G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에 참가를 원하는 팬들은 온라인 사이트(https://streetchallenge.pubgmobile.kr)를 통해서 예선 지역 확인과 사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KT 마케팅부문장 이필재 부사장은 "전 세계적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배틀그라운드의 차별화된 게임 요소와 완성도 높은 스토리가 KT 5G를 만나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철중 기자  slownews75@gmail.com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철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