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종로 서촌마을 상점서 최대 50% 할인…U+로드 운영
LG유플러스, 종로 서촌마을 상점서 최대 50% 할인…U+로드 운영
  • 박철중 기자
  • 승인 2018.10.10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오는 16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7길에 있는 음식점 및 상점에 방문하는 모바일 고객들에게 최대 50% 할인, 1+1 혜택, 경품 이벤트 등을 제공하는 'U+로드'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가 동네 골목상권과 통신사 제휴혜택 연계를 시도한다.

LG유플러스는 오는 16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7길에 있는 음식점과 상점에 방문하는 모바일 고객들에게 최대 50% 할인, 1+1 혜택, 경품 이벤트 등을 제공하는 U+로드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모바일 고객들에게 서촌마을 제휴 매장과 길거리 상점 등 약 15곳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U+로드 웹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 멤버스 앱 등에서 접속 가능하다.

LG유플러스 고진태 로열티마케팅팀장은 "고객들에게 유용하면서 소상공인도 도울 수 있는 제휴혜택을 마련했다"라며 "향후 각지 골목상권으로 서비스 확대를 검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U+로드 혜택은 1인당 하루 한번 이용할 수 있다. 증정된 쿠폰은 한 곳의 매장에서 1개만 사용할 수 있으며 타인 양도는 불가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11일(목)부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이벤트 메뉴 및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