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0.17 수 21:39
  •  
HOME 포토/영상 뉴 아이템
5만원으로 따뜻하게···간절기 필수 아이템 롱베스트 판매롯데백화점 본점·잠실·부산본점 등 10개점서 1만장 한정 판매
롯데백화점 홍보 도우미가 8일 간절기 필수 패션 아이템인 ‘롱베스트'를 선보이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1만점 한정으로 5만원에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이 본점·잠실·부산본점 등 10개 점에서 ‘롱베스트(다크그레이/그레이/네이비/베이지)’를 1만장 한정으로 5만원에 판매한다.

지난 5일(금) 판매가 시작된 롱베스트는 7일(일)까지 사을간 약 3000장이 판매돼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롯데백화점 홍보 도우미가 8일 간절기 필수 패션 아이템인 ‘롱베스트'를 선보이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1만점 한정으로 5만원에 판매한다.

‘롱베스트’는 무릎 길이의 조끼로 겨울철 롱코트 및 패딩 안에 입을 수 있고 실내에서도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상품을 직접 기획하는 직매입 방법으로 공장에서 소비자를 다이렉트로 연결해 유통단계를 줄였으며 이를 통해 원가를 절감할 수 있었으며 5만원이라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판매할 수 있었다.

롯데백화점 서효진 여성정장팀 선임바이어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보다 다양한 상품을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 이번 롱베스트 상품을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롯데백화점만이 보여드릴 수 있는 상품을 준비하도록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민병무 기자  joshuamin@nate.com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병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