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2.11 화 22:44
  •  
HOME 금융·증권 은행
우리은행 "부동산플랫폼 위비홈즈 웹서비스 실시해요"앱 설치 없이 스마트폰, 태블릿, PC로 이용
우리은행, 부동산플랫폼 위비홈즈 웹서비스 27일 실시 / 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은 부동산 플랫폼 ‘위비홈즈’의 웹(Web)서비스를 27일부터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위비홈즈는 부동산 매도호가, 실거래가, KB시세, 한국감정원시세 등의 정보를 준다. 고객은 개인용 컴퓨터나 태블릿에서 앱(App) 설치없이 편하게 위비홈즈를 이용할 수 있다.

위비홈즈는 주택담보대출과 전세자금대출 영업점 방문상담 예약, 대출상담사 출장서비스, 빌딩 등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투자자문과 세무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사를 원하는 고객은 위비홈즈를 이용해 거주 희망지역의 학군, 공원, 교통, 체육시설 등의 주거정보와 함께 청약정보, 분양정보도 구할 수 있다. 위비홈즈 이사특화몰에서는 이사비용 견적을 내고 결제하는 것까지 할 수 있다. 

우리은행은 위비홈즈 웹버전 출시를 맞아 27일부터 페이스북을 통해 위비홈즈 제공 서비스를 맞히는 위비홈즈 퀴즈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다음 달부터는 ‘돈모아볼LAB 이벤트-위비홈즈편’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우리은행 SNS에 있는 ‘돈모아볼LAB 위비홈즈’ 동영상 캡처화면과 퀴즈정답을 댓글로 달고 친구소개를 하면 된다. 이벤트별 20명씩 추첨해 커피상품권을 준다. 

곽호성 기자  applegrape@dreamwiz.com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곽호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