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0.15 월 20:00
  •  
HOME 금융·증권 은행
OK저축은행 "더워도 사랑의 김치 드려요"적십자·안산 봉사자 400여명, 김치 1천 세대에게 제공
김치를 만드는 봉사자들 / OK저축은행 제공

OK저축은행은 11일 경기도 안산시에 있는 문화광장에서 '사랑의 여름김장 나누기' 봉사 활동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활동에는 윤화섭 안산시장, 김동규 안산시의회 의장,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최석환 사무처장, OK저축은행 정길호 대표, OK저축은행 임직원 200여명과 대한적십자사 및 안산시민 봉사자 200여명,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 배구단 선수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사랑의 여름김장 나누기 행사는 겨울 김장김치가 소진되는 때에 맞춰 소외계층에게 김치를 제공해 정을 나누고, 이웃 사랑 실천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봉사단이 만든 천연 모기 퇴치제와 김치 10톤은 안산시 관내 어려운 이웃 1000세대에게 전달된다.

이번 행사에는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 배구단 선수들이 직접 김치를 만들고 봉사 후에 팬 사인회, 기념 촬영도 해 줄 계획이다. 더불어 풍선아트 등 여러 부스를 설치해 폭염 속 쉼터를 제공할 계획이다.

OK저축은행 정길호 대표는 “봉사단이 만든 김장이 폭염 속 어려운 이웃들에게 시원한 그늘이 되어주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폭 넓고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OK저축은행의 모기업인 아프로서비스그룹은 분기별 지역사회공헌활동, 현충원 정화활동 등  의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또 19년 간 매년 연말에 아프로서비스그룹 계열사 전직원 3000여명이 참여하는 사회공헌대축제를 한국, 중국, 인도네시아 등에서 개최하고 있다.

곽호성 기자  applegrape@dreamwiz.com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곽호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