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8.16 목 08:40
  •  
HOME 산업· ICT 전기·전자 모바일월드
대유위니아, 위니아 크린 세탁기 대용량 제품 2종 추가 시판드럼 세탁기 15kg, 일반 세탁기 17kg
2018년형 '위니아 크린 세탁기' 드럼(그래비티 실버 15Kg), 일반(라이트 실버 17kg) / 대유위니아 제공

대유위니아는 위니아 크린 세탁기 15kg 이상 대용량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은 드럼 세탁기 15kg, 일반 세탁기 17kg등 대용량 제품이다. 위니아 전통의 모터 기술을 집약한 ‘DD 인버터 모터’를 탑재했다. 대유위니아는 최장 12년 무상 보증 수리를 제공한다.

위니아 크린 드럼 세탁기 15kg은 표준, 울·섬세, 이불, 강력, 아기 옷, 쾌속, 란제리 등 12개의 여러 가지 세탁 모드를 갖췄다.

또 강한 통회전과 불림세탁을 통해 세탁조의 묵은 때를 없애는 ‘3방향 폭포수’ 기능을 통해 위생적인 세탁을 할 수 있다.

드럼세탁기 제품 사용자가 겪을 수 있는 불편을 줄이기 위한 디자인을 제품 곳곳에 적용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상부 컨트롤 패널을 사용자가 조작하기 쉬운 각도로 최적화하고, 도어를 편하게 여닫을 수 있게 핸들을 상부에 설치했다. 또 드럼에서 세탁물을 뺄 때 허리를 덜 숙일 수 있게 10도의 경사각을 적용했다.

이 제품은 ‘그래비티 실버’ 한 개 색상으로 출시됐다.

위니아 크린 일반 세탁기 17kg은 물살 세기를 3단계로 바꿀 수 있는 ‘물살조절’ 기능을 갖췄다. 옷감에 맞게 세기를 바꿔서 효율적으로 세탁하고 옷감 손상을 막을 수 있다.

이 제품 색상은 ‘라이트 실버’ 한 개다.

대유위니아 관계자는 “세탁기 기술이 집약된 대용량 제품으로 세탁기 시장에서 영향력 있는 입지를 구축할 것”이라며 “위니아 명성에 걸맞은 제품과 서비스로 종합가전회사의 명성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곽호성 기자  applegrape@dreamwiz.com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곽호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