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2.12 수 18:05
  •  
HOME 산업· ICT 기업·재계
한화그룹, 드림플러스 플랫폼 문 열고 예비창업자 지원 '박차'스타트업 창업과 취업에 필요한 정보 제공
드림플러스 플랫폼을 설명한 사이트 내부 이미지 / 한화그룹 제공

한화그룹이 창업 및 취업을 원하는 사람들이 필요로 할 만한 핵심 정보를 모은 드림플러스 온라인 플랫폼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드림플러스는 한화그룹의 인재육성 사회공헌 브랜드이며 스타트업 창업과 취업 지원이 핵심인 프로그램이다.

이 플랫폼의 3대 컨셉은  ‘꿈을 찾고(“Find your Dream”), 꿈에 도전 하고 (“Challenge your Dream”), 서로의 꿈을 연결한다(“Connect your Dream”)’는 것이다.

Find your Dream은 새로운 관점을 갖고 창업했거나 전업한 이들의 사례를 중심으로 구성돼 있다. Challenge your Dream에서는 각 분야별 스타트업에 대한 지원 프로그램 관련 정보를 주고 지원 신청을 받는다. 또 유망 스타트업이나 관련 업종의 취업 정보를 제공한다.

Connect your Dream에서는 유망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과의 제휴와 아이디어 공유의 기회를 준다.

한화그룹은 2014년부터 드림플러스를 통해 유망 스타트업 발굴과 지원을 진행해왔다. 드림플러스 63센터를 통해 핀테크 스타트업을 육성 및 발굴하고 있고 올해 4월에는 강남권 최대 협업공간인 드림플러스 강남센터의 문을 열었다.

한화그룹은 앞으로도 스타트업 활성화를 위한 투자와 지원을 진행할 예정이다.

곽호성 기자  applegrape@dreamwiz.com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곽호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