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8.17 금 18:45
  •  
HOME 산업· ICT 자동차
현대자동차,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 개설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 메인 화면. / 현대차 제공

현대자동차가 브랜드 정체성이 담긴 현대 브랜드 컬렉션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을 개설했다고 14일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고객들이 현대자동차만의 특별한 가치를 일상생활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왔다고 전했다.

특히, 미국의 신발 브랜드 탐스(TOMS)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드라이빙 슈즈를 비롯해 보스턴백, 숄더백 등의 패션·잡화 컬렉션과 초경량 우산, 차량용 방향제, 텀블러 등 생활·레저 컬렉션은 일상생활에서의 활용도가 높다.

현대 브랜드 컬렉션은 기존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과 현대차 본사 1층에만 있었는데, 온라인숍 개설로 전국 어디서나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은 ▲패션 ▲라이프스타일 ▲문구 ▲모형 자동차(다이캐스트) ▲컬렉션 등으로 카테고리를 나눠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온라인숍은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제품 구매 및 배송 조회가 가능하며, 회원가입 시에는 ▲1:1 고객센터 ▲할인 쿠폰 지급 ▲이벤트 참가 등 여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대자동차는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 개설을 맞이해 오는 21일까지 ▲할인쿠폰 지급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모형 자동차 증정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말에는 해외 고객을 위한 글로벌 온라인숍을 개설 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 개설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보다 친근하게 현대자동차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온라인숍을 통해 현대자동차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 컬렉션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 밝혔다.

박철중 기자  slownews75@gmail.com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철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