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8.21 화 18:18
  •  
HOME 산업· ICT 게임
넥슨, FPS '서든어택'서 '웨어스타디움' 업데이트 진행
넥슨, '서든어택' 신규 맵 '웨어스타디움' 업데이트. / 넥슨 제공

넥슨은 14일 온라인 FPS(1인칭 슈팅게임) 게임 서든어택에서 신규 팀데스매치 맵 '웨어스타디움'을 업데이트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웨어스타디움은 서든어택 대표 맵 '웨어하우스'를 축구장 콘셉트로 변경한 신규 맵으로, 축구 경기 인원에 맞춰 11 대 11의 팀전 방식으로 진행된다.

넥슨은 경기가 전·후반으로 나뉘며, 최대한 많은 적을 없애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전했다. 특히, 축구공 아이템 '슈퍼볼'을 이용하면 더 많은 적들을 공격할 수 있으며, 맵 곳곳에 스피드 및 슈퍼 점프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장치가 마련돼 있다고 설명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웨어스타디움에서 게임 한 판을 정상 완료하면 '10만 EXP' 경험치를 비롯해 'TRG21(IS) Korea(15일)', '응원 나팔(7일)', '[KOREA] 애니메이션 칭호'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국기' 획득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달의 캐릭터로 비트 마스터 'DJ' 캐릭터를 새롭게 선보였다. 해당 캐릭터에는 최신 캐릭터 기능과 함께 전용 감정표현이 담겼다. 6월 28일까지 DJ 카운트 구매를 통해 DJ 세트를 획득하면 'CM901(IS) Neon', '윈체스터(IS) Neon' 등 신규 컬렉션 영구제 아이템 및 '[DJ] 애니메이션 칭호' 등과 교환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한다.

웨어스타디움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철중 기자  slownews75@gmail.com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철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