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8.21 화 18:18
  •  
HOME 산업· ICT 자동차
기아차 K5· K7을 지금 사야하는 이유? 월드컵 에디션 2780만원·3500만원 한정 판매

기아차가 러시아월드컵을 앞두고 글로벌 대표 모델인 K5와 K7의 ‘월드컵 에디션’을 출시했다. 인기 트림에 고객 선호사양을 추가해 상품성을 더욱 강화했고 가격도 K5 월드컵 에디션 2780만원 K7 월드컵 에디션 3500만원으로, 매력적이다. 

기아자동차㈜는 인기 트림에 고객 선호사양을 추가해 상품성을 더욱 강화하면서 매력적인 가격을 책정한 K5, K7의 월드컵 에디션을 8일 출시, 다음달까지 기간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 사진=기아자동차 제공

기아자동차㈜는 8일 "K5, K7의 월드컵 에디션을 출시, 다음달까지 기간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K5, K7 월드컵 에디션 출시를 통해 고객들이 좋은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아차는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K5, K7 월드컵 에디션은 ▲전방충돌방지보조 ▲고속도로 주행보조 ▲스마트크루즈컨트롤 ▲차로이탈방지보조 ▲하이빔보조 ▲운전자주의경고 등 최고급 안전사양으로 구성된 드라이브와이즈가 기본 적용된다.

먼저 K5 월드컵 에디션은 2.0 가솔린 프레스티지 트림에 ▲드라이브 와이즈 ▲전자식 파킹브레이크 ▲LED 헤드램프 및 안개등 ▲1.6 터보 18인치 스포티 알로이 휠 ▲가변형 무드조명 ▲D컷 스티어링 휠 ▲전방주차 보조 ▲후측방 충돌 경고(BCW) ▲앞좌석 통풍시트 ▲휴대폰 무선충전시스템 등이 기본 적용됐다.

K7 월드컵 에디션은 2.4 가솔린 리미티드 트림에 ▲드라이브 와이즈 ▲7인치 슈퍼비전클러스터 ▲양문형 콘솔 암레스트 ▲카드타입 스마트키 ▲휴대폰 무선충전시스템 등이 기본 적용됐다.  

한편 기아차는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공식 스폰서로서 국내외에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기아차는 오는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8 부산국제모터쇼에서 기아 브랜드관 내에 월드컵존을 운영하며 ‘기아차 부산모터쇼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승부차기 게임을 진행해 러시아 월드컵 미니볼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전국 기아차 전시장에서는 이달 30일까지 방문고객들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월드컵 16강 진출여부 투표를 실시하고 결과를 맞춘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러시아 월드컵 공인구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함께 11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잠실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K-스타디움 전시관’을 열어 K3, 스팅어, K9을 전시할 계획이다. 

‘K-스타디움 전시관’에서는 18일 대한민국-스웨덴 경기시 응원용품 제공과 함께 응모에 당첨된 고객에게 K3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철중 기자  slownews75@gmail.com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철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