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5.23 수 23:21
  •  
HOME 산업· ICT 게임 모바일월드
탈리온, 글로벌 출격 최종 점검···23일부터 미국 유럽 등에서 CBT 돌입

대작 MMORPG ‘탈리온(TALION)’이 전 세계 유저들을 대상으로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나선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17일 ‘탈리온’의 글로벌 CBT를 오는 23일부터 내달 5일까지 2주 간 한국을 비롯해 미국, 유럽, 일본, 대만 등 전 세계 다양한 국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탈리온 신규 이미지. / 사진=게임빌 제공

‘탈리온’은 ‘동등한 복수’를 뜻하는 게임명에 걸맞게 RvR 의 재미를 극대화하고 있다.

연맹 대 연맹의 대립 구도가 뚜렷하며, 저레벨부터 고레벨까지 차별없이 함께 싸울 수 있는 ‘20:20 점령전’이 핵심 콘텐츠로 꼽힌다. 광활한 오픈 필드에서 월드보스를 차지하기 위한 ‘RvR 필드 레이드’도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PC 온라인게임급 대형 스케일이 눈에 띄며, 360도 자유로운 시점 조절이 가능한 풀 3D 뷰로 하늘까지 보이는 오픈 필드를 구현하고 있다. 48부위에 달하는 세밀한 커스터마이징으로 나만의 개성있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으며 모바일 환경에서 구현한 ‘점프’, ‘구르기’ 등 자유도 높은 컨트롤도 여타 모바일 MMORPG와의 차별점으로 주목된다.

게임빌과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가 손잡고 준비 중인 ‘탈리온’은 국내 시장을 넘어 해외 MMPRPG시장까지 겨냥한 초대형 블록버스터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철중 기자  slownews75@gmail.com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철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