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7.18 수 19:38
  •  
HOME 산업· ICT 전기·전자
LG G7 씽큐, 넥슨 모바일게임 '카이저' 탑재G7 씽큐 구매자, 15만원 상당 카이저 아이템 등 총 40만원 혜택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 이상규 부사장(오른쪽)과 넥슨 이정헌 대표(왼쪽)가 LG G7 씽큐로 카이저 게임을 소개하고 있다. / LG전자 제공.

LG전자가 넥슨과 손잡고 LG G7 씽큐 알리기에 나섰다.

두 회사는 14일 경기도 성남 넥슨 사옥에서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 이상규 부사장과 넥슨 이정헌 대표 등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전략적 협업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각각 전했다. 

넥슨은 카이저를 즐기기 위한 최고의 스마트폰으로 LG G7 ThinQ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LG G7 ThinQ는 약 1000니트의 휘도를 구현하면서 풍성한 색상까지 표현해 야외에서도 밝고 선명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스마트폰 중 최초로 탑재한 'DTS:X'는 고급 이어폰 없이도 최대 7.1채널의 영화관 같은 고품격 입체 음향을 제공한다고도 밝혔다. 이는 공간감과 게임 몰입도가 높여준다. 하이파이 쿼드 덱은 음 왜곡률을 명품 오디오 수준까지 낮춰줘 깨끗한 배경음악과 효과음을 들려준다.

한 손에 들어오는 그립감과 낮은 소비전력은 게임을 편하게 즐기게 해준다고 덧붙였다.

LG전자와 넥슨은 G7 씽큐 구매자에게 15만원 상당의 카이저 아이템을 준다. 또 별도로 '넥슨 카이저 팩' 선택시 25만원 상당의 특별 아이템인 VIP 쿠폰까지 추가해 총 4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또 LG전자는 G7 씽큐에 카이저를 기본 탑재하고, LG G7 씽큐 체험존에 카이저 체험공간을 별도로 마련할 계획이다.

LG전자 한국모바일영업그룹장 이상규 부사장은 "LG G7 씽큐는 언제 어디서나 밝고 선명한 디스플레이, 오래가는 배터리, 명품 오디오 등 차별화된 핵심 기능으로 모바일 게임에 최적"이라며 "게임을 제대로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에게 G7 씽큐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철중 기자  slownews75@gmail.com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철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